제휴이사 서비스는 계약된 기업의 임직원 발령(부임)시 제공되는 포장이사 서비스이며,
포장, 운송, 배치, 사후관리까지 전담팀이 체계적으로 수행하는 전문 서비스입니다.




















홈페이지의 견적신청 시스템 및 유선을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견적 담당자가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고객님의 견적신청서를 검토 후 고객님 주변 가까운 대리점으로 견적내용을 전달합니다.
견적의 상세내용(비용, 일정, 서비스 범위)을 꼼꼼히 검토 후 전자계약 또는 서면으로 간편하게 계약을 확정합니다.
계약이 확정되면, 본사 시스템에 등록되며 계약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(온라인 확인 가능)
전문 포장팀이 방문하여 사무 자산 및 중요가구를 안전하게 포장/반출합니다.
무진동 차량 및 전용 탑차로 완벽하게 운송합니다.
가구 배치부터 전자제품까지 마무리 정리정돈까지 진행합니다. 최종 배치만 확인하시면 됩니다.(추가비용 No)